bithub.co.kr 중국(China)의‘두 자녀 정책’영.유아 용품시장의 황금기 > bithub8 | bithub.co.kr report

중국(China)의‘두 자녀 정책’영.유아 용품시장의 황금기 > bithub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8

중국(China)의‘두 자녀 정책’영.유아 용품시장의 황금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09:34

본문




Download : 중국의`두 자녀 정책`영.유아 용품시장의 황금기.pptx




중국(China)의‘두 자녀 정책’영.유아 용품시장의 황금기


중국의‘두 자녀 정책’영.유아 용품시장의 황금기 , 중국의‘두 자녀 정책’영.유아 용품시장의 황금기인문사회레포트 , 중국 두 자녀 정책 영 유아 용품시장 황금기


_SLIDE_1_
영.유아 용품시장의 황금기中的“子女政策”幼用品市金期
china의 ‘두 자녀 정책’
_SLIDE_2_
Contents
1 . 영.유아 시장 확대 展望(전망) (幼市大展望)
2 . 활성화된 제품시장(激活的品市)
3 . 한국기업의 기회와 해결해야할문제(企的机和任)
분유(粉)
유모차(童推)
스킨케어(皮理)
두 자녀정책과 영.유아증가(子女政策以及 幼增加)
china시장의 소비 트랜드(中市的消)
한국 영유아 기업의 기회(幼企的机)
한국 기업의 발전 방향(企的展方向)
2 . 활성화된 제품시장(激活的品市)
3 . 한국기업의 기회와 해결해야할문제(企的机和任)
_SLIDE_3_
단독 두자녀 정책二孩政策
2013년 11월 단독 두자녀 정책발표

2013年11月 二孩政策表
출산율 증가예상

出生率增加想

영유아 시장확대 展望(전망)

根据以上 幼市大的展望


_SLIDE_4_
china GDP 성장률中GDP 成率

2008년올림픽이후, china GDP급성장
2008年以后中GDP急速成

개인소득증가로 인한 소비증가
由于人所得增加人消也增加

2020년이후 3~5조위안의 소비시장 형성예상
2020年以后 3~5兆元的消市形成想

신흥소비층 급부상
新消 急速成

_SLIDE_5_
소황제세대의 소비 트렌드
小皇帝代的消
바링호우/지우링호우
(80后/90后)

풍족한 삶
(富足的生活)

소비지향적이며 합리/개방적인 소비
(消定向性和合理/放性的消)

전 세대와는 구분되는 소비성향
(和老一有所分的消向)

_SLIDE_6_
브랜드를 통한 개인의 정체성과 그룹의 동질성.
(通看人的同性和的同一性)

전文化(문화)된 유통채널을 찾는 경향
(化的流通渠道的向)

2세에한 관심과 투자가 영유아시장 성장
(孩子的心和投致幼市的成)

온라인(online) 구매의 급성장
(物的急速成)
소황제 5대 키워드
소황제세대의 소비 트렌드
小皇帝代的消
_SLIDE_7_
2. 활성화된 시장激活的市
china 연간…(skip)


중국(China)의‘두 자녀 정책’영.유아 용품시장의 황금기

설명



Download : 중국의`두 자녀 정책`영.유아 용품시장의 황금기.pptx( 73 )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중국,두,자녀,정책,영,유아,용품시장,황금기,인문사회,레포트

다.
전체 41,18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