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게임산업의 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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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게임산업의 비전
본 자료는 한국 게임산업의 비전에 대해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2) 게임산업의 분류
온라인(online) 게임
컴퓨터 게임이 Internet이나 LAN과 같은 컴퓨터 통신망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이루어진 온라인(online)상에서 이루어지는 게임.
ex) 리니지, 세피로스, 포트리스, 라그하임, A3등
- 그림 삽입
아케이드 게임
주로 게임장과 상점 같은 곳에서 동전을 넣어 즐기는 게임
- 그림 삽입
비디…(To be continued )
본 data(資料)는 한국 게임산업의 비전에 대해 요점한 보고서입니다.
순서
설명
< 서 론 >
게임 산업계 동향
1) 게임산업의 定義(정이)
2) 게임산업의 분류
3) 세계 게임시장 규모 및 각 플랫폼별 상황
4) 국내 게임시장 규모 및 각 플랫폼별 상황
5) 수출입 상황과 국내시장 비중
6) 게임산업의 국가전술 산업 육성의 necessity
< 본 론 >
국내 게임 산업의 展望과 drawback(걸점)
1) 시장규모 추이와 展望
2) 분야별 시장규모 展望
< 결 론 >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drawback(걸점) 및 개선방안(方案)
1) 게임산업의 定義(정이)
게임산업은 게임의 경제성과 상품성의 가치를 창출하는 산업이며, 쌍방향성을 가진 고도의 심리자극 능력을 제공하는 것으로, 높은 경제성과 고부가 가치의 산업이며, 고도화된 상품개발 자유도를 가지고 있는 정서와 감성을 제공하는 정서서비스 산업이다.한국게임산업의비전 , 한국 게임산업의 비전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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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특히 대량생산, 대량판매, 소재의 다양성과 학습및 교육의 접목이 용이하며, 영화와 만화영화와의 접목, 방송산업(CF,CG,캐릭터 등), 애니메이션, 일상생활과의 접목 등 다양성을 가진 상품을 창출하는 산업으로 21 세기(世紀) 를 선도할 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