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marketing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07:10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마케팅전략.hwp
이러한 경쟁기업들이 점유율이 높은 이 상황에서 우리나라의 기업인 현대는 중국(China)에서 이들을 이기기 위해 어떠한 책략을 취하고 있으며, 1위 기업으로써의 도약의 問題點 및 해결대책을 연구하기 위해 이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
2. 기업紹介
1)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한국에서 제일 큰 자동차 기업이고 세계에서 제일 큰 20개…(생략(省略))
현대자동차와,폭스바겐,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marketing strategy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marketing strategy
다.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마케팅전략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 마케팅전략
Download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마케팅전략.hwp( 31 )
설명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마케팅책략
목 차
Ⅰ. 서론
1. 기업선정동기
2. 기업紹介
Ⅱ. 본론
1. 중국(China) 자동차 시장 내역
2. 현대자동차의 중국(China)진출 배경
3. 생산 및 판매내역
4. 현대자동차 중국(China)에서의 SWOT 分析
5. 현대자동차 중국(China)진출 책략分析
5-1) 현지화 책략
5-2) 마케팅 4P 책략
5-3) 글로벌적 경쟁책략
6. 폭스바겐의 중국(China)진출 배경
7. 생산 및 판매내역
8. 폭스바겐의 중국(China)에서의 SWOT 分析
9. 폭스바겐의 중국(China)진출 책략分析
9-1) 현지화 책략
9-2) 시장개척책략
9-3) 마케팅 4P 책략
Ⅲ. conclusion
1. 현대자동차의 중국(China)시장 진출의 問題點 및 대응대책
1) 현대자동차 기업의 중국(China)시장 진출 問題點
(1) 기술적 문제
(2) 언론홍보 및 이미지 관리 부족
(3) 의사결정구조와 중국(China) 측과...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마케팅책략
목 차
Ⅰ. 서론
1. 기업선정동기
2. 기업紹介
Ⅱ. 본론
1. 중국(China) 자동차 시장 내역
2. 현대자동차의 중국(China)진출 배경
3. 생산 및 판매내역
4. 현대자동차 중국(China)에서의 SWOT 分析
5. 현대자동차 중국(China)진출 책략分析
5-1) 현지화 책략
5-2) 마케팅 4P 책략
5-3) 글로벌적 경쟁책략
6. 폭스바겐의 중국(China)진출 배경
7. 생산 및 판매내역
8. 폭스바겐의 중국(China)에서의 SWOT 分析
9. 폭스바겐의 중국(China)진출 책략分析
9-1) 현지화 책략
9-2) 시장개척책략
9-3) 마케팅 4P 책략
Ⅲ. conclusion
1. 현대자동차의 중국(China)시장 진출의 問題點 및 대응대책
1) 현대자동차 기업의 중국(China)시장 진출 問題點
(1) 기술적 문제
(2) 언론홍보 및 이미지 관리 부족
(3) 의사결정구조와 중국(China) 측과의 협력문제
2. 현대자동차의 중국(China)시장에 대한 대응대책
1) 업무제휴를 통한 현지화책략 대안
2) 친환경자동차 투입책략 대안
3) 브랜드관리 대안
4) 다양한 마케팅책략 수립 대안
bibliography
Ⅰ 서론
1. 기업선정동기 (현대자동차, 폭스바겐의 마케팅 책략)
최근 선진국 자동차시장은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China)자동차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기회를 통해 많은 외국 자동차 기업들이 중국(China) 시장에 진출하였는데 중국(China) 자동차시장의 브랜드 점유율 1,2위는 폭스바겐과 GM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