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기업과 SWOT분석및 마케팅instance(사례)분석과 설빙 향후戰略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05:38본문
Download : 설빙.hwp
설빙,기업과,SWOT분석및,마케팅사례분석과,설빙,향후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설빙 기업과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설빙 향후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예를들어 얼음 대신…(drop)
순서
설빙 기업과 SWOT분석및 마케팅instance(사례)분석과 설빙 향후戰略제언 레포트입니다.
설빙은 우리 전통 디저트 고급화를 컨셉으로하여 기존 빙수와 差別(차별) 화된 전술을 사용하였다.
다. , 설빙 기업과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설빙 향후전략제언 경영경제레포트 , 설빙 기업과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설빙 향후전략제언






설빙 기업과 SWOT분석및 마케팅instance(사례)분석과 설빙 향후戰略제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설빙.hwp( 89 )
설명
1. 설빙 기업intro
2. 설빙 CEOintro
3. 설빙 기업現況analysis
4. 설빙 기업선정이유
5. 설빙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설빙 SWOT전술 제언
(1) SO전술 제언
(2) WO전술 제언
(3) ST전술 제언
(4) WT전술 제언
7. 설빙 marketing 전술 사례(instance)
(1) 바이럴marketing
(2) SNSmarketing
8. 설빙 향후전술 제언
(1) 시장확대전술 제언
(2) 품질관리전술 제언
(3) 프로모션전술 제언
설빙은 2013년 4월 부산 남포동에 첫 매장을 처음 으로 현재 국내에서만 500여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중이며 中國,日本(일본),태국등 아시아 10개국에 진출하여 현재 성공적인 사업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