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글로벌마케팅戰略,표준화戰略,적응화戰略,제품표준화,제품적응화 > bithub8 | bithub.co.kr report

글로벌마케팅戰略,표준화戰略,적응화戰略,제품표준화,제품적응화 > bithub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8

글로벌마케팅戰略,표준화戰略,적응화戰略,제품표준화,제품적응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02:10

본문




Download : 글로벌마케팅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제품표준화,제품적응화.ppt







설명



글로벌마케팅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제품표준화,제품적응화,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마케팅戰略,표준화戰略,적응화戰略,제품표준화,제품적응화
글로벌마케팅戰略,표준화戰略,적응화戰略,제품표준화,제품적응화
글로벌마케팅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제품표준화,제품적응화 , 글로벌마케팅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제품표준화,제품적응화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마케팅전략 표준화전략 적응화전략 제품표준화 제품적응화

글로벌마케팅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제품표준화,제품적응화_ppt_01.gif 글로벌마케팅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제품표준화,제품적응화_ppt_02.gif 글로벌마케팅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제품표준화,제품적응화_ppt_03.gif 글로벌마케팅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제품표준화,제품적응화_ppt_04.gif 글로벌마케팅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제품표준화,제품적응화_ppt_05.gif 글로벌마케팅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제품표준화,제품적응화_ppt_06.gif

Download : 글로벌마케팅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제품표준화,제품적응화.ppt( 36 )


레포트/경영경제

Global Marketing Mix
표준화適應화 전략(戰略)
글로벌marketing 전략(戰略) 의 등장배경

세계시장을 단일체로 보는 글로벌시각에서 국가간의 유사성과
이질성을 고려, marketing 전략(戰略) 을 수립하는 marketing 전략(戰略)
시장요인 인적교류의 확산과 글로벌매체의 影響
비용요인 R&D비용 증가, 국가간 제조원가 차이
政府요인 세계무역기구 WTO
기술요인 Internet,통신분야 등의 기술혁신
글로벌화의 촉진
글로벌 marketing 전략(戰略) (Global Marketing Startegy)
표준화전략(戰略)
Standardization Strategy
한 국가에서 사용하던 marketing 믹스전략(戰略) 을 변경하지 않고 세계적으로 동일하게 사용하는 것
適應화전략(戰略)
Adaptation Strategy
한 국가에서 사용하던 marketing 믹스전략(戰略) 을 현지국 環境을 고려하여 변경하는 것
Levitt
개인욕구의 본질적 동일,
국가간 소비자의 동질성 증대
→ marketing 믹스의 표준화를
통한 이익의 실현
Miracle
文化(문화)적 배경, 물리적 環境이 국가마다 상이 → marketing 믹스의 適應화가 필요
4P의 適應화와 표준화와 정도를 결정,
주로 제품과 촉진이 대상
어떤 요소를 어느 정도로 표준화(適應화)할 것인가
제품전략(戰略)
의상,스타일,전시,보증
상표명,등록상표
포장,서비스 부품
유통전략(戰略)
유통방법
선택적 혹은 포괄적 시장범위
물적유통
가격전략(戰略)
통일적 or 탄력적 가격
할인제도
가격설정방법
광고 및 촉진전략(戰略)
인적판매
광고
판매촉진
공중관계
국제경영- 이강용
marketing 목표(目標)
글로벌marketing 믹스 요소
표준화전략(戰略) 適應화전략(戰略) 결정이 影響요인
시장 characteristic(특성)
ㅣ영국 어린이 대상 장난감을 끼워주는 등의 미끼 광고 규제
고객에 기초한 marketing 전략(戰略)
ㅣ 스타벅스 재팬의 실패
시장조사,소비자 characteristic(특성) 고려하지 않고 단기적 성과만 보고 외형적 성장만 추구 , 본사가 100% 출…(To be continued )





순서




다.
전체 41,18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