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국내게임시장]on-line 게임 marketing 전술, 현황 및 전망 > bithub8 | bithub.co.kr report

[국내게임시장]on-line 게임 marketing 전술, 현황 및 전망 > bithub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8

[국내게임시장]on-line 게임 marketing 전술, 현황 및 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18:48

본문




Download : [국내게임시장]온라인 게임 마케팅전략, 현황 및 전망.ppt







on-line 게임


on-line 게임 marketing 에 관한 ,
[국내게임시장]온라인%20게임%20마케팅전략,%20현황%20및%20전망_ppt_01.gif [국내게임시장]온라인%20게임%20마케팅전략,%20현황%20및%20전망_ppt_02.gif [국내게임시장]온라인%20게임%20마케팅전략,%20현황%20및%20전망_ppt_03.gif [국내게임시장]온라인%20게임%20마케팅전략,%20현황%20및%20전망_ppt_04.gif [국내게임시장]온라인%20게임%20마케팅전략,%20현황%20및%20전망_ppt_05.gif [국내게임시장]온라인%20게임%20마케팅전략,%20현황%20및%20전망_ppt_06.gif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온라인 게임 마케팅에 관한 자료,온라인게임 , [국내게임시장]온라인 게임 마케팅전략, 현황 및 전망경영경제레포트 ,


[국내게임시장]on-line 게임 marketing 전술, 현황 및 전망

Download : [국내게임시장]온라인 게임 마케팅전략, 현황 및 전망.ppt( 64 )




,경영경제,레포트
온-라인 게임 산업의 특징
국내 게임 시장 실태 및 展望
리니지I의 성공 요인 分析(분석)
온-라인 게임 열풍
온-라인 게임 마케팅 단계
온-라인 게임 마케팅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온-라인 게임 동향
온-라인 게임이 나아가야 할 방향

리니지의 마케팅 전략(戰略)

고객이 콘텐츠에 몰입하게 하라
선한 의미의 중독성을 확보해 마니아를 조직하라
사용료를 최종사용자가 납부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라

온-라인 게임 마케팅의 단계

내부 테스트
게임 운영자의 모집
- 운영업무
- 협력자,연출자로써의 운영
- 고객 희생도 감소
클로즈 테스트
오픈 베타
상용화


온-라인 게임 마케팅의 단계

내부 테스트 - 기획 단계에서 설계 되었던 체험의 테마 검증

게임 운영자의 모집 - 기획 된 체험의 테마를 效果(효과)적으로 고객에게 전달, 체험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중요한 부분

운영 업무 - 운영자는 게임의 분위기를 유도하고, 목표(目標) 된 체험에 맞추어 …(투비컨티뉴드 )


다.
전체 41,18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