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만손의 신규 향수브랜드 JE(쥬) 기업전략(strategy)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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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8 14:38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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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대표적인 케이스가 87년 파산 위기에 놓였던 「루이비통」의 인수다. 이를 통하여 LVMH는 현재, 패션과 가죽상품, 소…(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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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만손의 신규 향수브랜드 JE(쥬) 기업전략(strategy)보고서
다. 생산 비용을 최대한으로 줄이고 남는 돈을 광고에 투자하는 경영기법으로 LVMH는 인수 브랜드들을 이전보다 수십 배의 가치를 지닌 명품 브랜드로 재탄생시켰다. 재무 상태가 어려운 기업과 브랜드를 인수하고, 이들 회사와 브랜드들의 구조조정을 거쳐 우량 기업으로 alteration(변화) 시키면서 LVMH는 최고의 패션 기업으로 도약하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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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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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향수브랜드 JE(쥬)
기업전술보고서
[목차-INDEX]
Ⅰ. 서 론
Ⅰ-1.로만손 선택 배경
Ⅱ. 본 론
Ⅱ-1. 로만손 기업 introduce
(1) 일반 present condition
(2) 로만손의 사업present condition
(3) 문제 제기
Ⅱ-2. 신규 향수브랜드 JE
(1) 브랜드 introduce
(2) 核心(핵심)역량
Ⅱ-3. 향수 시장 analysis
(1) 향수 산업 特性(특성)
(2) 국가별 시장 analysis
① 프랑스
② 한국
③ 사우디아라비아
Ⅱ-3. (3) 글로벌 전술
① 맞춤형 향수
② 공병 이벤트
③ 이미지화 시키기 쉬운 이름
④ 향기 marketing
Ⅱ- 4. 현지화 전술
(1) 프랑스
(2) 한국
(3) 사우디아라비아
Ⅲ. 결 론
Ⅲ-1. 기대결과 및 로만손 성장대책
(1) 기대결과
(2) 로만손 ...
㈜로만손
신규 향수브랜드 JE(쥬)
기업전술보고서
[목차-INDEX]
Ⅰ. 서 론
Ⅰ-1.로만손 선택 배경
Ⅱ. 본 론
Ⅱ-1. 로만손 기업 introduce
(1) 일반 present condition
(2) 로만손의 사업present condition
(3) 문제 제기
Ⅱ-2. 신규 향수브랜드 JE
(1) 브랜드 introduce
(2) 核心(핵심)역량
Ⅱ-3. 향수 시장 analysis
(1) 향수 산업 特性(특성)
(2) 국가별 시장 analysis
① 프랑스
② 한국
③ 사우디아라비아
Ⅱ-3. (3) 글로벌 전술
① 맞춤형 향수
② 공병 이벤트
③ 이미지화 시키기 쉬운 이름
④ 향기 marketing
Ⅱ- 4. 현지화 전술
(1) 프랑스
(2) 한국
(3) 사우디아라비아
Ⅲ. 결 론
Ⅲ-1. 기대결과 및 로만손 성장대책
(1) 기대결과
(2) 로만손 성장방향
Ⅰ. 서 론
Ⅰ-1.로만손 선택 배경
로만손 기업을 선정하게 된 배경은 LVMH 경영 전술과 관련되어 있따 LVMH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제품에서 유통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고가 사치품 제국’이라고 불리고 있따 이렇게 LVMH가 성공할 수 있었던 전술은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이 도입한 럭셔리 상품에 적합한 기업만을 대상으로 한 지속적인 기업인수합병(M&A)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