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 > bithub8 | bithub.co.kr report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 > bithub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8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6:23

본문




Download :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hwp






우리가 선택한 `써스데이 아일랜드는`는 패션산업의 선두 주자로 제품 discrimination성에 성공하여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와 아이텐테티를 확보하였다.

외부環境(환경)으로 현 시장가운데 잘 운영되고 있는 패션 브랜드들의 marketing 전략(strategy)을 analysis하고 현재 실행되는 실례를 통하여 T.I에 적용하여 marketing 시스템 개선을 제안한다. 우리는 이 브랜드의 marketing 전략(strategy)이 어떠한 형태로 이루어지는지에 관한 심층적인 analysis을 위해 내부 環境(환경)으로 STP, 4P를 심도 있게 analysis 하였으며, 또한 이 브랜드에서 현재 실시하고 있는 패션 marketing 전략(strategy)에 관한 analysis을 하였다.

이와 더불어 T.I에서 실시하고 있는 marketing 의 속성 을 기본조사에 입각한 기업analysis과 인터뷰를 통한 실제적인 T.I의 marketing 상황을 파악하였다.

marketing 관리론





- 요약

“플라타나스”는 브랜드에 관한 이해와 현재의 시장상황, 앞으로의 방향성을 예측하여 기존 T.I의 marketing 의 개선점을 보완하고 새로 런칭한 T.I for man의 상황에 입각한 4P를 제안한다.

1. Thursday island의 文化(culture) marketing
-concept store
-Island`s day
2. Product line 개선
-Size의 다양화
-Basic 상품의 고객층 확대
-용품의 다양화
3. Second life

이와 같은 개선 전략(strategy)을 도출한 것은 T.I의 높은 인지도를 구매력으…(skip)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20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_hwp_01.gif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20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_hwp_02.gif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20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_hwp_03.gif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20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_hwp_04.gif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20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_hwp_05.gif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20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 ,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써어스데이아일랜드 Thursday island 지엔코 써스데이아일랜드 패션산업 패선마케팅 TI

Download :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hwp( 52 )




설명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

다. 또한 기준에 입각한 경쟁업체를 선정하여 discrimination성과 보완점을 발견하기 위해 analysis 비교 하였다.

위의 상황analysis과 패션 시장의 동태를 analysis하고, 경쟁사들과의 discrimination성을 갖추는 marketing 전략(strategy)을 다음같이 제 안한다.

먼저, 기존 T.I의 analysis하여 marketing 개선 점을 발견하기 위하여 현재의 패션시장 상황의 전반적인 이해가 필수적이다.
전체 41,18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