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0:50본문
Download : 퍼스널마케팅.pptx
Download : 퍼스널마케팅.pptx( 14 )
설명
퍼스널marketing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퍼스널 마케팅
스타에 열광하는 고객
Book Mark
_SLIDE_2_
마케팅의 point, 청중
Book Mark
_SLIDE_3_
마케팅의 point 청중!
‘어느 분야든 고객 이 없다면 굴러가지 않는다’
필수 !
_SLIDE_4_
마케팅의 point 청중!
_SLIDE_5_
마케팅의 point 청중!
시장을 차지하는
고객들은 누구인가?
고객은 어떤 유형의
사람들인가?
고객은 무엇을 원하고,
무엇을 얻기 바라는가?
_SLIDE_6_
참여수준에 따른 청중의 유형
Book Mark
_SLIDE_7_
참여수준에 따른 청중의 유형
청중유형 분포사다리
비이성적 추종자
측근자
내부자
쌍방향 소통자
수집자
추구자
관망자
눈에 띄지 않는 고객
_SLIDE_8_
참…(省略)
1. ‘눈에 띄지 않는’ 고객들
2. 관망자
3. 추구자
4. 수집자
5. 쌍방향 소통자
6. 내부자
7. 측근자
8. 비이성적 추종자






퍼스널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퍼스널marketing
퍼스널마케팅 , 퍼스널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퍼스널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