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보건교육 C형] 직장(남성/여성)에 대한 비만관리 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9 16:54본문
Download : [보건교육 C형] 직장(남성)에 대한.hwp
지난 수십 년간 비만의 빈도가 증가하고 있으며 비만은 각종 성인병의 주원인 뿐만 아니라 만성질환의 이환율을 증가시켜 인간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심각한 건강에 대한 위협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아 따라서 본론에서는 직장(남성/여성)에 대한 비만관리 교육에 대해 서술해 보겠다.
2) 정책적 진단
11. 시사점
Ⅱ. 본론
8. 7단계 : 과정평가
2) 環境(환경)적 진단
2) 조직적 진단
[보건교육 C형] 직장(남성/여성)에 대한 비만관리 교육
4. 3단계 : 행위적, environment적 진단
Reference List
순서
8. 7단계 : 과정평가
2) environment적 진단
6. 5단계 : 행정적, 정책적 진단
1. 직장(남성)에 대한 비만관리 교육 -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property(특성)
10. 9단계 : 결과평가
1) 행위적 진단
Ⅰ. 서론
Ⅰ. 서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보건교육 C형] 직장(남성/여성)에 대한 비만관리 교육
직장 남성,남성,비만,비만관리,비만관리교육,남성 비만관리교육
5. 4단계 : 교육적, 조직적 진단
비만(obesity)의 어원이 라틴어 adeps(지방)과 obedo(다식)에서 유래(由來)된 것처럼 에너지 섭취와 소비의 불균형으로 인해 체내의 지방세포가 과다하게 축적된 상태를 의미하는 것으로체중 증가에 따른 지방의 축적은 비만과 관련된 질병에 영향을 주며 그 결과 여러 질병이 발생한다. 따라서 비만은 용모손상(Disfigurement), 불편(Discomfort), 무능(Disability), 질병(Disease), 사망(Death) 등의 5D로서 만병의 근원이 된다된다.
Ⅲ. conclusion(결론)
6. 5단계 : 행정적, 정책적 진단
10. 9단계 : 결과평가
Download : [보건교육 C형] 직장(남성)에 대한.hwp( 52 )
2. 1단계 : 사회적 진단
설명
[보건교육 C형] 직장(남성/여성)에 대한 비만관리 교육 Ⅰ. 서론 Ⅱ. 본론 1. 직장(남성)에 대한 비만관리 교육 -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 2. 1단계 : 사회적 진단 3. 2단계 : 역학적 진단 4. 3단계 : 행위적, 환경적 진단 1) 행위적 진단 2) 환경적 진단 5. 4단계 : 교육적, 조직적 진단 1) 교육적 진단 2) 조직적 진단 6. 5단계 : 행정적, 정책적 진단 1) 행정적 진단 2) 정책적 진단 7. 6단계 : 수행 - 직장(남성)에 대한 비만관리 교육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 8. 7단계 : 과정평가 9. 8단계 : 영향평가 10. 9단계 : 결과평가 11.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2) 조직적 진단
1) 교육적 진단
1) 행위적 진단
Ⅱ. 본론
![[보건교육 C형] 직장(남성)에 대한-3471_01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2004/%5B%EB%B3%B4%EA%B1%B4%EA%B5%90%EC%9C%A1%20C%ED%98%95%5D%20%EC%A7%81%EC%9E%A5(%EB%82%A8%EC%84%B1)%EC%97%90%20%EB%8C%80%ED%95%9C-3471_01_.jpg)
![[보건교육 C형] 직장(남성)에 대한-3471_02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2004/%5B%EB%B3%B4%EA%B1%B4%EA%B5%90%EC%9C%A1%20C%ED%98%95%5D%20%EC%A7%81%EC%9E%A5(%EB%82%A8%EC%84%B1)%EC%97%90%20%EB%8C%80%ED%95%9C-3471_02_.jpg)
![[보건교육 C형] 직장(남성)에 대한-3471_03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2004/%5B%EB%B3%B4%EA%B1%B4%EA%B5%90%EC%9C%A1%20C%ED%98%95%5D%20%EC%A7%81%EC%9E%A5(%EB%82%A8%EC%84%B1)%EC%97%90%20%EB%8C%80%ED%95%9C-3471_03_.jpg)
![[보건교육 C형] 직장(남성)에 대한-3471_04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2004/%5B%EB%B3%B4%EA%B1%B4%EA%B5%90%EC%9C%A1%20C%ED%98%95%5D%20%EC%A7%81%EC%9E%A5(%EB%82%A8%EC%84%B1)%EC%97%90%20%EB%8C%80%ED%95%9C-3471_04_.jpg)
![[보건교육 C형] 직장(남성)에 대한-3471_05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2004/%5B%EB%B3%B4%EA%B1%B4%EA%B5%90%EC%9C%A1%20C%ED%98%95%5D%20%EC%A7%81%EC%9E%A5(%EB%82%A8%EC%84%B1)%EC%97%90%20%EB%8C%80%ED%95%9C-3471_05_.jpg)
4. 3단계 : 행위적, 環境(환경)적 진단
Ⅰ. 서론
9. 8단계 : effect평가
3. 2단계 : 역학적 진단
2) 정책적 진단
9. 8단계 : 영향평가
1) 행정적 진단
11. 시사점
2. 1단계 : 사회적 진단
Ⅲ. 結論(결론)
7. 6단계 : 수행 - 직장(남성)에 대한 비만관리 교육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
7. 6단계 : 수행 - 직장(남성)에 대한 비만관리 교육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Plan(계획서)
1) 교육적 진단
5. 4단계 : 교육적, 조직적 진단
1) 행정적 진단
reference
1. 직장(남성)에 대한 비만관리 교육 -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characteristic(특성)
3. 2단계 : 역학적 진단
다. 아동의 비만은 체중이 같은 연령, 같은 신장 아동의 표준체중보다 20% 이상 무거울 경우 비만이라 정의(定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