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의 인도진출 전략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4 11:30본문
Download :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전략분석.pptx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전략분석






미미박스,인도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전략분석
Download :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전략분석.pptx( 26 )
레포트/경영경제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전략분석 ,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미박스 인도진출 전략
_SLIDE_1_
_SLIDE_2_
제품分析
01
미미박스란
미미박스의 특징
시장分析
02
사회문화적 환경
경제적 환경
법률적 환경
경쟁자 分析
인도 화장품시장
STP strategy
03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SWOT 分析
04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P
05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_SLIDE_3_
제품分析
01
미미박스란
_SLIDE_4_
제품分析
01
미미박스란
_SLIDE_5_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최신 뷰티 트랜드를
놓치지 않는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해
변하는 트랜드
넘쳐나는 광고
바쁜 일상
제품分析
01
미미박스란
_SLIDE_6_
제품分析
01
16500원
저렴한 가격
뷰티 전문가 추천
매달 새로운 구성품
정기 구독
가능
남자 미미박스
출시
memebox
샘플이 아닌
정품 제공
미미박스의 특징
_SLIDE_7_
미미박스
화장품 브랜드
on-line 홍보
TV 노출
결과 보고서
제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대신 marketing 을 대행
각 브랜드 제품
제품分析
01
미미박스의 특징
_SLIDE_8_
인도
India
종교
80.5%
힌두교
13.4%
이슬람교
인구
언어
뉴델리
약 12억 1천 만명
힌두어(40%)
외 14개 공용어(60%)
영어는 상용어
시장分析
02
사회문화적 환경
_SLIDE_9_
시장分析
02
스마트폰
사용 증가
Internet의 발달
해외 TV프로그램(program]) 과
영화의 유입
2007년
2012년
260
904
인도 휴대폰사용인구 비교
자료(資料)원 : TRAI
(단위 : 백만 명)
사회문화적 환경
_SLIDE_10_
시장分析
02
법률적 환경
초기
자본비용
단독…(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