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사업 計劃書 요식업 / 사업 計劃書 목차 foundation동기 및 사업의 비전 제품의 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5 11:48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 요식업.doc
다만 그 사업주들이 영세함으로 인해 족발이 아직 브랜드를 갖춘 외식 품목으로 뚜렷이 자리매김하지 못하고 패스트푸드 또는 인스턴트 식품들에 밀리고 있는 실정이다. . 제품의 특징 대한민국 족발의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기존 재래식 족발과는 달리 퓨전족발은 중국 정통 요리법인 오향족발 제조법에다가 한방재를 가미한 퓨전족발로 은은한 향과 뛰어난 맛 그리고 건강까지 고려하고 있다아 퓨전족발의 특징을 간단히 설명(說明)하면 아래와 같다 천연재료만을 사용하는 자연식품 두 번 삶아 성인병과 비만의 원인(原因)이 되는 지방질을 완전히 제거 각종 한약재의 적절한 배합을 통한 다이어트 및 건강 증진에 기여 . 경쟁 제품 및 시장 분석 대한민국 족발의 90%는 재래식 제조법에 따라 생산되고 있다아 최근 들어 건강을 고려한 한방족발이 조금씩 서울 지역에 등장하고 있는 실정이다.
[경제경영] 사업 計劃書 요식업 / 사업 計劃書 목차 foundation동기 및 사업의 비전 제품의 특징
설명
순서
경제경영 사업 계획서 요식업 / 사업 계획서 목차 창업동기 및 사업의 비전 제품의 특징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사업계획서 목차 창업동기 및 사업의 비전 제품의 특징 경쟁 제품 및 시장 분석 월간 경비 및 수익성 분석 마케팅 및 성공 strategy 결론. 창업 동기 및 사업의 비전(Vision)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알고 있으며 그 중 대다수가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고 있는 족발은 우리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주요 외식 품목의 하나이다. 퓨전족발의 제조법은 독창적이며 그 맛과 향은 일품이다. 국내의 족발 시장에서는 장충족발이 가장 널리 알려져 있으며 그 밖에 송가네 족발 등 일부 업체들이 선두로 나서 있다아 국내 족발 브랜드의 대명사격인 장충족발은 상표권 분쟁에서 패한 이후 너도 나도 상호를 사용함으로써 이미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상실한 상태이다. 결국 국내에는 브랜드로서 인식될 수 있는 족발 브랜드는 없다고 볼 수 있다아 본 사업계획서에서는 현재 퓨전족발이 영업을 하고 있는 간석점 관할 구역을 중심으로 족발 및 외식사업의 시장과 수익...
Download : 사업계획서 - 요식업.doc( 37 )
business plan document 목차 foundation동기 및 사업의 비전 제품의 특징 경쟁 제품 및 시장...
사업계획서 목차 창업동기 및 사업의 비전 제품의 특징 경쟁 제품 및 시장...
다. 이에 퓨전족발은 자연식품, 건강 식품으로서의 한방족발 제조법을 창안하여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과 풍미에 일조하고 나아가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개척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