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marketing ,Funmarketing instance(사례),펀marketing strategy,펀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0 03:28
본문
Download : FUN마케팅,Fun마케팅사례,펀마케팅전략,펀마케팅사례.pptx
FUNmarketing ,Funmarketing instance(사례),펀marketing strategy,펀marketing instance(사례)
FUN마케팅,Fun마케팅사례,펀마케팅전략,펀마케팅사례 , FUN마케팅,Fun마케팅사례,펀마케팅전략,펀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FUN마케팅 Fun마케팅사례 펀마케팅전략 펀마케팅사례
설명
FUNmarketing ,Funmarketing instance(사례),펀marketing strategy,펀marketing 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Fun마케팅
_SLIDE_2_
Fun마케팅 이란.
관념
- 1990년대 스타트된 Fun경영이 모태
- 감성 마케팅의 일종
-‘즐거움’ , ‘놀이’등의 의미를 갖는 마케팅
- 소비자들의 관심과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effect적인 差別화 수단
_SLIDE_3_
왜 Fun마케팅 인가
Fun마케팅
경기침체와 같은 우울한
사회분위기와 맞물려 재미와
유쾌함은 소비자들에게는
강하게 브랜드로 어필한다.
_SLIDE_4_
왜 Fun마케팅 인가
Fun마케팅
_SLIDE_5_
Fun마케팅의 활용
활용
`기아자동차`
`Automotive Management` 선정
- 최고의 자동차 광고
`Autocar` 선정
- 최고의 마케팅
`굿 디자인 웹` 선정
해외홍보사이트 대상
영국 시장에서 판매 2배 성장
_SLIDE_6_
Fun마케팅의 유형
유형
제품 자체에 재미요소를 가미한 경우
쇼핑의 경험을 재미있게 만드는 경우
기발한 아이디어의 판촉행사를 하는 경우
독특한 체험을 경험하게 해주는 경우
_SLIDE_7_
Fun마케팅의 유형
제품 자체에
재미요소를
가미한 경우
1)물체가 가지고 있는 색과 2)유명한 브랜드를 패러디한 티셔츠
같은 색을 내는 펜
(Fun+Technology)
_SLIDE_8_
Fun마케팅의 유형
쇼핑경험을
재미있게
만드는 경우
게임보다 재미있는 쇼핑몰`스우포`
`상품에 대한 입찰형식으로 사람들의 흥미유도`
_SLIDE_9_
Fun마케팅의 유형
기발한
아이디어의
판촉행사를
하는 경우
…(To be continued )
FUN마케팅,Fun마케팅사례,펀마케팅전략,펀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FUN마케팅,Fun마케팅사례,펀마케팅전략,펀마케팅사례.pptx( 82 )
순서






다.
또한 감성적 세대가 소비의 주류 등장하고
인터넷(Internet)의 발달로 인한 Fun(재미)에 대한 관심 증가는
기업들이 Fun 마케팅을 추구하는 이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