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사매체와 비투사매체의 활용과 개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20:53
본문
Download : 투사매체와 비투사매체의 활용과 개발.hwp
⑤ 資料를 일방적으로 제시하면 단조로운 수업이 될 가능 있따
⑥ 수업진행 속도가 빨라 학습자가 필기 또는 사고할 시간적 여유가 부족할 수 있따
※ OHP의 작동 요령
① OHP에 전원 코드를 연결한다.
⑧ 사용 후 전원 코드를 뽑아둔다.
설명






투사매체와 비투사매체의 활용과 개발
투사매체와 비투사매체의 활용과 개발에 대한 글입니다.
③ 램프 스위치를 켠다.
라. 유의사항
① 불필요한 것이 투시되지 않도록 한다.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투사매체와비투사매체의활용과개발
다.
④ 교사는 OHP에 대면하는 형태로 조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④ 스테이지 위에 TP교재를 올려놓는다.
③ OHP가 학습자의 시야를 가리지 않도록 조금 낮게 설치하는 것이 좋다.
⑦ 사용 전후에는 렌즈와 스테이지 면을 깨끗하게 닦아준다.
⑥ 사용 후에는 램프 스위치를 끈다.
⑤ 초점을 맞춘다.
② 교실 내의 모든 학생들이 볼 수 있도록 크기를 조정해야 한다.투사매체와비투사매체의활용과개발 , 투사매체와 비투사매체의 활용과 개발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투사매체와 비투사매체의 활용과 개발.hwp( 64 )
순서
① 사전에 program화가 불가능하다.
② 수업 전에 교사의 치밀한 사전계획이 요망된다
③ 일반적으로 평면적인 상만을 제시하게 된다
④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제시資料가 투시물로 만들어져야 한다. 또한 오른손으로 조작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OHP를 약간 오른손 앞쪽에 두고 교사의 몸이 빛을 …(생략(省略))
투사매체와 비투사매체의 활용과 개발에 대한 글입니다. (전압이 110V인지 220V인지 확인).
② 송풍용 팬(fan) 스위치를 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