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marketing strategy > bithub8 | bithub.co.kr report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marketing strategy > bithub8

본문 바로가기

bithub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marketing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07:10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마케팅전략.hwp




이러한 경쟁기업들이 점유율이 높은 이 상황에서 우리나라의 기업인 현대는 중국(China)에서 이들을 이기기 위해 어떠한 책략을 취하고 있으며, 1위 기업으로써의 도약의 問題點 및 해결대책을 연구하기 위해 이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

2. 기업紹介

1)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한국에서 제일 큰 자동차 기업이고 세계에서 제일 큰 20개…(생략(省略))
현대자동차와,폭스바겐,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marketing strategy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marketing strategy
다.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와%20폭스바겐의%20마케팅전략_hwp_01.gif 현대자동차와%20폭스바겐의%20마케팅전략_hwp_02.gif 현대자동차와%20폭스바겐의%20마케팅전략_hwp_03.gif 현대자동차와%20폭스바겐의%20마케팅전략_hwp_04.gif 현대자동차와%20폭스바겐의%20마케팅전략_hwp_05.gif 현대자동차와%20폭스바겐의%20마케팅전략_hwp_06.gif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마케팅전략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 마케팅전략


Download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마케팅전략.hwp( 31 )










설명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마케팅책략

목 차
Ⅰ. 서론
1. 기업선정동기
2. 기업紹介

Ⅱ. 본론
1. 중국(China) 자동차 시장 내역
2. 현대자동차의 중국(China)진출 배경
3. 생산 및 판매내역
4. 현대자동차 중국(China)에서의 SWOT 分析
5. 현대자동차 중국(China)진출 책략分析
5-1) 현지화 책략
5-2) 마케팅 4P 책략
5-3) 글로벌적 경쟁책략
6. 폭스바겐의 중국(China)진출 배경
7. 생산 및 판매내역
8. 폭스바겐의 중국(China)에서의 SWOT 分析
9. 폭스바겐의 중국(China)진출 책략分析
9-1) 현지화 책략
9-2) 시장개척책략
9-3) 마케팅 4P 책략

Ⅲ. conclusion

1. 현대자동차의 중국(China)시장 진출의 問題點 및 대응대책
1) 현대자동차 기업의 중국(China)시장 진출 問題點
(1) 기술적 문제
(2) 언론홍보 및 이미지 관리 부족
(3) 의사결정구조와 중국(China) 측과...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마케팅책략

목 차
Ⅰ. 서론
1. 기업선정동기
2. 기업紹介

Ⅱ. 본론
1. 중국(China) 자동차 시장 내역
2. 현대자동차의 중국(China)진출 배경
3. 생산 및 판매내역
4. 현대자동차 중국(China)에서의 SWOT 分析
5. 현대자동차 중국(China)진출 책략分析
5-1) 현지화 책략
5-2) 마케팅 4P 책략
5-3) 글로벌적 경쟁책략
6. 폭스바겐의 중국(China)진출 배경
7. 생산 및 판매내역
8. 폭스바겐의 중국(China)에서의 SWOT 分析
9. 폭스바겐의 중국(China)진출 책략分析
9-1) 현지화 책략
9-2) 시장개척책략
9-3) 마케팅 4P 책략

Ⅲ. conclusion

1. 현대자동차의 중국(China)시장 진출의 問題點 및 대응대책
1) 현대자동차 기업의 중국(China)시장 진출 問題點
(1) 기술적 문제
(2) 언론홍보 및 이미지 관리 부족
(3) 의사결정구조와 중국(China) 측과의 협력문제

2. 현대자동차의 중국(China)시장에 대한 대응대책
1) 업무제휴를 통한 현지화책략 대안
2) 친환경자동차 투입책략 대안
3) 브랜드관리 대안
4) 다양한 마케팅책략 수립 대안
bibliography
Ⅰ 서론

1. 기업선정동기 (현대자동차, 폭스바겐의 마케팅 책략)

최근 선진국 자동차시장은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China)자동차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기회를 통해 많은 외국 자동차 기업들이 중국(China) 시장에 진출하였는데 중국(China) 자동차시장의 브랜드 점유율 1,2위는 폭스바겐과 GM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