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지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18:05
본문
Download : 삼성지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x
삼성지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삼성지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지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지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
삼성지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Zipel Nouova
Zipel Nuova
_SLIDE_2_
1. 브랜드 및 제품 intro
국내 양문형 냉장고 시장 내 최초 브랜드(1997)
국내 양문형 냉장고 시장 점유율 75% 달성(1998)
13년 간 판매 1위 달성
“고품격 프리미엄 가전의 대표 브랜드”
김치 냉장고 시장으로의 진출 ‘지펠 아삭’의 출시
프렌치도어 냉장고(FDR) 부문 1위
프렌치도어 냉장고 시장 내 시장 점유율 42%
국내시장
미국시장
지펠 인테리어 스타일
기존의 김치 냉장고 ‘지펠 아삭’ + 제품 수정
보조 냉장고
=
Zipel Nuova
# Why Zipel Nuova
김치 보관칸 제거
야채, 육류, 어패류, 유제품
서랍형
칸 별 독립 냉각 (온도 설정)
칸 별 자체적 파티션 가능
미국의 식文化(culture)
소비자들의 구매습관
factors
1. 브랜드 및 제품intro
2. 미국 시장 진출 기획
3. 매출 목표(goal)
4. 미국시장 환경 analysis(분석)
1) 경제적
2) 文化(culture) 적
3) 정치적
4) 법률적
5. 경쟁자 analysis(분석)
6. 소비자 환경 analysis(분석)
7. SWOT analysis(분석)
8. STP Strategy
9. Marketing Mix (4Ps)
10. 손익계산서
_SLIDE_3_
2. 미국시장 진출 기획
WHY
미국 시장 내 Zipel의 성공적 진입
‘프렌치 도어 냉장고’ 부문 1위
‘프렌치 도어 냉장고’ 부문 시advantage유율 40%
Zipel
Samsung
높은 브랜드 인지도
이미 확보된 유통망 및 판매시장
HOW
√ Zipel에 대해 이미 호감 및 신뢰를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어필
√ 냉장고 생산 라인 멕시코 현지 공장에 증설
3. 매출 목표(goal)
제품
연도
목표(goal) 판매량
목표(goal) 매출액
목표(goal) 순수익률
Zipel Nuova
(300리터)
2xxx
150,000대
1억8천만 달러
7 %
2012
170,000대
2억4백만 달러
15 % …(생략(省略))
순서
설명
Download : 삼성지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x( 41 )
삼성지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