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실버 마케팅의 展望과 포인트 > bithub8 | bithub.co.kr report

실버 마케팅의 展望과 포인트 > bithub8

본문 바로가기

bithub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실버 마케팅의 展望과 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1:10

본문




Download : 실버 마케팅의 전망과 포인트.hwp




여섯째, 실버산업에 대하여 일반인 및 민간기업을 대상으로 홍보를 강화한다. 넷째, 未來(미래)의 노인인 중?장년층도 소비자 대상으로 간주한다. 둘째, 소비자인 노인의 신체적?정신적 안정과 권익을 보장하여야 한다. 다섯째, 기존사업분야와의 연계 및 타 산업분야의 응용이 필요하다.
우리 나라의 실버산업은 앞으로 보다 자세한 연구가 필요한데 먼저 실버산업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도 노인들을 위한 실버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정책적 뒷받침이 있어야한다.
레포트/경영경제



실버 마케팅의 展望과 포인트

Download : 실버 마케팅의 전망과 포인트.hwp( 36 )


설명


실버 marketing 의 전망과 포인트

1. 실버 marketing 의 전망

21C는 노인을 주축으로 한 실버산업이 황금 알을 낳는 새로운 세대 산업으로 부상할 것이라는 국내의 예측이 있다 현재의 상황을 볼 때 우리 나라의 실버산업이 단기간 내에 활성화되리라고 기대하기는 어렵다.
한편, 이 분야의 사업에 참여하는 만간 기업의 다음과 같은 자세가 필요하다. 셋째, 소비자보호를 위한 입법적?행정적 규제조치를 강화한다. 넷째, 노인복지향상을 위한 자원봉사자제도와 재가봉사자제도를 활성화한다. …(To be continued )





순서


실버%20마케팅의%20전망과%20포인트_hwp_01.gif 실버%20마케팅의%20전망과%20포인트_hwp_02.gif 실버%20마케팅의%20전망과%20포인트_hwp_03.gif



실버,마케팅,전망과,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실버 마케팅의 展望과 포인트


실버 마케팅의 전망과 포인트 , 실버 마케팅의 전망과 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실버 마케팅 전망과 포인트
다. 따라서 아직 실버산업에 대한 槪念조차 익숙하지 않은 우리 나라에서는 지금까지 전혀 존재하지 않았던 시장을 새로이 창출하기보다는 기존시장 내에서 비 노인계층을 대상으로 한 산업과 함께 운영되고 있는 실버관련산업을 비 노인계층과 분리?확대하여 하나의 산업의 영역으로 발전시키는 것이 바람직하리라 본다.
첫째, 국가의 공적서비스의 질의 향상과 확대이다.
첫째, 복지증진과 영리추구라는 두 가지 상반된 目標(목표)를 잘 조화시켜야 한다. 여섯째, 참여사업체간 과도한 경쟁을 지양한다. 셋째, 여러 민간기업간의 공동참여 및 투자가 이루어져야 한다. 둘째, 실버산업에 대한 행?재정적 지원을 강화한다. 다섯째, 예비노인 및 노인들에게 노인복지정책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2. 실버 marketing 포인트

노인들은 단순히 전체적으로 노인이라고 부르기에는 서로 다른 점이 많으며 이러한 경향은 나이가 많을수록 보다 분명하게 나타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