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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레포트(report) , 마케팅 戰略] 고객 analysis과 고객 인텔리전스를 통한 맞춤 서비스 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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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7 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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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들은 고객이 명확하게 표명하고 있는 요구도 표명하지 않는 요구도 정확하게 반영하여 관련 제품 및 상품을 고객에게 제시 할 수 있는 것, 이른바 맞춤 서비스 전략(strategy)으로 사업을 확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 자료(資料)는 고객 分析(분석)과 고객 인텔리전스를 통한 사업 확대 전략(strategy) 에 대하여 分析(분석), 정리(arrangement)한 A+ 보고서입니다.
(4) 큰 이익의 실현 10


* 참고 자료(資料) 14
마케팅, 마케팅전략, 고객분석, Intelligence, 고객인텔리전스


http://www.sds.samsung.co.kr/index.jsp
4. 산발적 맞춤으로 인한 편리성과 교류의 일관성 희생 5
3. 현재의 개인화가 갖고 있는 drawback(걸점) 3
「인터넷시대의 정보시스템」 정경수, 고일상, 박관희 등 공저
(2) 겉으로 나타나는 고객 특성만 중시 3
(1) 개별화를 결과가 아닌 과정으로 취급 12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비동기 고객 데이터에 의존 5

공공부문의 DB 활용사례/Expert_COl,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센터
III. conclusion 13
(3) 채널에 대한 근시안적인 태도 5
(1) 디지털 채널의 편중 3
(3) 기존의 속성과 미지의 속성 구별 11


5. 分析(분석) 기반 기술로 맞춤 서비스 강화 7


(2) 적절한 제안, 적절한 環境 제공 9
CRM 구축의 실제, 경영과 컴퓨터
(1) 개인의 우선순위 결정 10
http://www.sas.com/offices/asiapacific/korea



(2) 고객이 맞춤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함 13
(1) 예측 모델링을 사용한 고객의 행동 패턴 이해 7
이 자료는 고객 분석과 고객 인텔리전스를 통한 사업 확대 전략 에 대하여 분석, 정리한 A+ 레포트입니다. (1) 그룹의 행동 예측을 개인에게 적용 5
고객인텔리전스-6102_01.jpg 고객인텔리전스-6102_02_.jpg 고객인텔리전스-6102_03_.jpg 고객인텔리전스-6102_04_.jpg 고객인텔리전스-6102_05_.jpg
[A+ 레포트(report) , 마케팅 戰略] 고객 analysis과 고객 인텔리전스를 통한 맞춤 서비스 戰略
(2)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 기술로 맞춤 활성화 8

(3) 개인화의 실질과적 효율 측정(measurement) 미흡 4
I. 서론 2

Download : 고객인텔리전스.hwp( 29 )


금융권의 CRM 도입 추세와 시사점, 국내 SW심층analysis,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1) 보다 정확하게 인식되는 것으로 고객에 혜택 제공 9



2. 개인화가 갖는 불완전성 2

6. 고객도 기업도 메리트가 있는 分析(분석) 기반 맞춤 9
기업구성의 근간, IT 프로젝트의 핵심, 시사컴퓨터
(2) 개별화에 대한 고객의 기대 짐작 11
1. 고객 인텔리전스의 필요성(必要性) 2
내수시장의 성장에 정체로 많은 기업은 글로벌 사업 확대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4) 테스트 도구에서 개인의 정확성을 향상 8
(3) 실시간 의사 결정 최적화 엔진 기반의 의사 결정 자동화 8
(3) 교차 판매로 제공하지 않는 것과의 균형 13

(5) 상호 작용 컨텍스트 선택 11
II. 본론 2
(3) 고객 유지율 향상 9
* 참고 자료(data)
이 자료(data)는 고객 analysis과 고객 인텔리전스를 통한 사업 확대 戰略 에 대하여 analysis, 요점한 A+ 레포트(report) 입니다. * 참고 자료 「인터넷시대의 정보시스템」 정경수, 고일상, 박관희 등 공저 http://www.sds.samsung.co.kr/index.jsp http://www.sas.com/offices/asiapacific/korea 공공부문의 DB 활용사례/Expert_COl,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센터 금융권의 CRM 도입 추세와 시사점, 국내 SW심층분석,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CRM 구축의 실제, 경영과 컴퓨터 기업구성의 근간, IT 프로젝트의 핵심, 시사컴퓨터

7. 고객 인텔리전스 전문 기업이 개인화을 계획하기 전 필요 요소 10
I. 서론
8. 고객 인텔리전스 전문가의 역할 12

(4) 分析(분석)의 복잡성 이해 11
순서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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