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전술 > bithub8 | bithub.co.kr report

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전술 > bithub8

본문 바로가기

bithub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5 03:04

본문




Download : 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전략.pptx





설명


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전술
순서



대한민국%20대표서점%20교보문고의%20%20서비스%20전략_pptx_01.gif 대한민국%20대표서점%20교보문고의%20%20서비스%20전략_pptx_02.gif 대한민국%20대표서점%20교보문고의%20%20서비스%20전략_pptx_03.gif 대한민국%20대표서점%20교보문고의%20%20서비스%20전략_pptx_04.gif 대한민국%20대표서점%20교보문고의%20%20서비스%20전략_pptx_05.gif 대한민국%20대표서점%20교보문고의%20%20서비스%20전략_pptx_06.gif







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전술

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전략 , 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 서비스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대한민국,대표서점,교보문고,서비스,전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MEMBER

“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戰略”
서비스 운영관리 Case Study
_SLIDE_2_

Contents
교보문고 기업intro

내부 marketing instance(사례)

온 라인 서비스

오프라인 서비스

結論

_SLIDE_3_
교보문고
:저변 확대를 통한 국민정신 文化 향상
사회교육적 기능을 살린 文化 공간
: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얻어 왔으며,
국내 오프라인 도서시장의
커다란 effect(영향) 력을 행사
① 창립이념
② 교보
_SLIDE_4_
수상경력
기업文化대상
ON/OFF 서점부문 대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6년 연속수상 (2003~200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1997~2009)13년 연속수상
서비스 품질지수1위 (2002~2009)
_SLIDE_5_

Contents
교보문고 기...

_SLIDE_1_
MEMBER

“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戰略”
서비스 운영관리 Case Study
_SLIDE_2_

Contents
교보문고 기업intro

내부 marketing instance(사례)

온 라인 서비스

오프라인 서비스

結論

_SLIDE_3_
교보문고
:저변 확대를 통한 국민정신 文化 향상
사회교육적 기능을 살린 文化 공간
: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얻어 왔으며,
국내 오프라인 도서시장의
커다란 effect(영향) 력을 행사
① 창립이념
② 교보
_SLIDE_4_
수상경력
기업文化대상
ON/OFF 서점부문 대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6년 연속수상 (2003~200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1997~2009)13년 연속수상
서비스 품질지수1위 (2002~2009)
_SLIDE_5_

Contents
교보문고 기업intro

내부 marketing instance(사례)

온 라인 서비스

오프라인 서비스

結論
_SLIDE_6_
_SLIDE_7_
정의(定義)
책 읽기를 통한 개인의 alteration(변화) , 집단토론을 통해 조직이 alteration(변화) 하면서 개인과 조직의 창조성이 개발되고 이것이 조직의 혁신 엔진이 되어 조직의 비전과 the gist가치,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성장과 경쟁우위 확보
1. 독서경영
내부 marketing
_SLIDE_8_

독서경영 프로세스
1. 독서경영
내부 marketing
_SLIDE_9_
: 전 사원을 대상으로 한 독서학점제.
반기 단위로 독서통신교육을 받은 후 별도 3학점, 즉 3권의 책을 읽고나서 리포트를 제출.

각 도서별 평가점수가 60점 이상시
학점을 인정, 이러한 독서학점은
사원 역량 평가 시 일정 부분 반영

① 독서 학점제
내부 marketing
_SLIDE_10_

교보문고 전 직원이 상반기와 하반기 각각 3권의 책, 총 6권을 읽고나서 , 학습하는 과정. 교육용 선정도서를 읽고나서 …(drop)

Download : 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전략.pptx( 93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